[고려대학교 RIS 자율주행사업단] 캡스톤디자인 지원 안내(겨울계절학기 수업)
  • 작성일 2022.12.01
  • 작성자 정현환
  • 조회수 731

2022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캡스톤 디자인 수업을 수강하는 학생은 RIS 자율주행 사업단에서 지원하는 캡스톤 디자인 재료 구입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단, 본 지원은 팀 단위로 지원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반드시 2인이상의 인원이 팀을 구성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.

 

따라서, 2022학년도 겨울계절학기 캡스톤 디자인 수업을 수강하는 학생은 아래의 일정에 따라 첨부된 문서를 확인하여 캡스톤 디자인 지원금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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캡스톤디자인 신청 방법

 

 

1

신청 기간

2022. 12. 22.() ~ 2022. 12. 25.(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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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청 방법

이메일 제출(hhs3621@cnu.ac.kr)

3

문의

인재양성팀 042-605-362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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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출 서류

(서식1) 캡스톤 디자인 과제 수행 신청서

(서식2) 과제 수행 계획서

(서식3)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

추진 일정

 

 

캡스톤디자인 및 재료구입 신청

 

재료 구입

 

회의비 사용

 

결과 보고 및 정산서류 제출

2022. 12. 22.() ~ 2022. 12. 25.()

2022. 12. 26.() ~

2022. 12. 30.()

2022. 12. 26.() ~

2023. 1. 20()

~2023. 1. 27.()

 

 

2

 

지원금 지급기준

- 지원금액: 제작팀 팀 당 최대 1,000,000원 비제작팀 500,000(1인팀 구성 시 지원금액 없음)

 

- 지원범위: 회의비, 재료비

 

구 분

제작팀 (2인 이상)

비제작팀 (2인 이상)

지원금액

인당 300,000

(팀별 최대 1,000,000)

500,000

(인원 구분 없음)

기타사항

1) 회의비

- 최대 300,000원까지 사용 가능, 회의비 미사용 시 재료비로 사용 가능

사용기간: 2022. 12. 26.() ~ 2023. 1. 20.()

후 정산 원칙 (개인카드로 선 결제 후 202212~20231월 중 정산 예정)

2) 재료비

- 재료 구입 시 본부로 신청 (재료 구입 신청 방법 참고)

- 비제작팀 재료 필요시 신청 가능

 

1) 회의비 사용 방법

- 사용기간: 2022. 12. 26.() ~ 2023. 1. 20.() (주말 / 공휴일 결제 불가)

- 회의비는 11회 사용

- 130,000원 이내 사용

- 22시 이후 사용 건 인정 불가

- 유흥업소 사용 및 주류 구입 지원 불가

- 현금 사용 불가, 개인카드로 선 결제 후 12월 정산서류 제출 후 정산 예정

- 주제에 대해 논의함의 연장선으로 사용이 원칙 (회의록 필수)

- 가급적 산업체 관계자 또는 교수님 동반 참석 권고 (팀원 간 단독 회의 지양)

위 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및 부당 사용 적발 시 지원 불가

회의비 사용기간에 내 사용한 것만 인정

2) 재료 구입 신청 방법

 

1

신청 기간

2022. 12. 22.() ~ 2022. 12. 25.()

부득이한 사유가 있지 않은 이상 해당 신청 기간 이외에 추가 재료 구입 신청 불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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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청 방법

이메일 제출(hhs3621@cnu.ac.kr)

3

문의

인재양성팀 042-605-3621

4

제출 서류

1) 재료 구입 신청 시

(서식4) 재료 구입 신청서

견적서

구입 사이트 주소, 아이디, 비밀번호

2) 재료 검수 시

(서식5) 재료 구입 검수서

(서식6) 구입 증빙사진

기타사항

인터넷 사이트에서 구입하는 것을 권장하나 인터넷 사이트에서 구입 불가한 재료의 경우 인재양성팀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

- 해외직구 재료 구입 불가 (원화 거래 원칙)

구입 물품 장바구니에 담아놓기 (배송지 반드시 기입)

배송 완료 후 비밀번호 변경

배송 완료 후 즉시 검수 서류 제출 (서식5, 서식6)

 

재료 구입 인정 품목

 

 

구입 가능 품목

구입 불가능 품목

- 시작품 재료비 (배송비 포함)

- 시약구입비

- 실험실습비 / 장비 사용료 / 분석료

  (, 교내 시설 및 장비는 제외)

- 설문조사 관련 비용 (소량의 답례품 등)

 

- 현금 환원이 가능한 재료(상품권, 교환권 등)

- PC, 모니터, 프린터 등 컴퓨터 관련기기(*자산취득성 물품)

- 외주용역, 인건비

- 문헌 구입비, 논문열람비, 학회등록비, PPT 템플릿 사용료 등 각종 수수료성 비용

 

 

*자산취득성 물품: 대학회계 지침 등에 따라 1년 이상 계속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 물품

  - 수행 과제의 특성상 자산취득성 물품 구매 필요시 사전 문의 및 협의 필요

  - 품목의 구분이 불명확한 경우 사전 문의 후 신청

  - 검수 제출 서류는 제품 구매 증빙을 위해 필수로 제출해야 하며, 미제출 시 서류제출 요청 혹은 사용 금액만큼의 지원비를 청구할 수 있음

  - 수행과제와 관련 없는 물품의 구입, 자산취득성 물품 구입 불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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캡스톤디자인 결과 보고 및 정산

 

 

1

서류제출 기한

~2023. 1. 27.()까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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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산 기간

20232월 중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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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청 방법

이메일 제출(hhs3621@cnu.ac.kr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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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

인재양성팀 042-605-362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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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출 서류

1) 결과 보고 시

(서식7) 캡스톤 디자인 과제 수행 결과보고서

(서식8) 과제 수행 보고서

2) 회의비 정산 시

(서식9) 지원비 청구 신청서 + 통장사본, 신분증사본

(서식10) 회의록

(서식11) 지출증빙(영수증)

 

결과 보고 및 정산 일정은 학사 일정 및 지원부서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